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자유게시판

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

페이스북 트위터 print

[보도자료] DB그룹 취업설명회 및 특강 진행 글의 상세내용

『 [보도자료] DB그룹 취업설명회 및 특강 진행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[보도자료] DB그룹 취업설명회 및 특강 진행
작성자 곽대근 등록일 2022-10-28 조회 1099
첨부  

건양대 창의융합캠퍼스에서 DB그룹 취업설명회 열려

 

건양대학교(총장 김용하)25일 오후 DB그룹 인재개발원 이종욱 원장을 창의융합캠퍼스로 초청해 재학생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의 인재상과 채용트렌드를 주제로 한 DB그룹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.

 

이종욱 원장은 이날 특강을 통해 변해가는 직업선택의 기준과 직무역량/창의성과 도전정신/열정/학습민첩성/소통과 협업/휴머니티/디지털역량 등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기업들이 선호하는 인재상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학생들에게 제시했다.

 

또한 일자리 감소에 따른 채용형태의 변화, 언택트/블라인드 채용 등 다양한 채용방식의 확산에 따른 학생들의 대비책을 알려줌과 동시에 DB그룹의 인재상 및 채용절차를 소개하고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적극 도전할 것을 당부했다.

 

이번 특강 및 취업설명회를 유치한 금융학과 박태진 교수는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사회는 급변하고 있으며 최근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더욱 기업의 인재상과 채용형태는 더욱 빠르게 변하고 있다고 밝혔다.

 

박 교수는 학생들은 본인의 전공 및 다양한 역량을 키우는 것과 동시에 기업이 원하는 인재 유형 또는 본인이 원하는 기업의 인재상을 파악하고 거기에 미리 대비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. 오늘 설명회가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깊이있게 고민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.

 

 

 

 

글쓰기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