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입찰공고

(2022-39호)2023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입찰 공고 글의 상세내용

『 (2022-39호)2023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입찰 공고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(2022-39호)2023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입찰 공고
작성자 총무팀 등록일 2023-01-27 조회 2976
첨부 hwp 입찰공고문_-_[2022-39호]2023학년도_행정문구전산소모품_구매_단가계약_입찰_공고.hwp
xlsx 2023학년도 행정소모품 입찰 공내역서(2022년도 신청내역).xlsx

(2022-39호)2023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 단가계약 입찰 공고

 

1. 입찰 및 계약 방식 : 일반경쟁, 최저가낙찰제(총액), 단가계약(품목별)

 

2. 계약 기간: 2023.03.01. ~ 2024.02.29. / 1

 

3.   입찰일정

 

구 분

일 정

비 고

입찰공고

23.01.27.()~02.03()

 

입찰참가 신청 마감

(입찰서 제출 마감)

23.02.03.() 14:00까지

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마감

 

4. 입찰장소 : 창의융합캠퍼스(논산) 명곡정보관 1층 총무팀

- 충남 논산시 대학로 121 건양대학교

 

5. 입찰 참가자격

 

.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

. 국가계약법 제76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자

. 구매 규격서 전 품목 납품이 가능 하며, 토너 및 잉크는 정품 및 재생품 모두 납품 가능한 업체

. 발주는 기본 주 단위 발주를 하며 납품 장소는 대전, 논산 지역 납품 가능한 업체

. 대학에서 납품 요구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장소(부서별)에 분할 납품 가능한 업체

. 발주 물품은 1주일 내에 납품이 가능해야 하며 긴급 발주 물품은 3일 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

. 구매 규격서 및 입찰공고서의 과업 및 기타요구사항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

. 계약 후 문구책자 50권을 무상 제공할 수 있는 업체

 

미자격자가의 고의 입찰에 참가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목록

  • 담당부서 : 총무팀
  • 담당자 : 김혜인
  • 연락처 : 041-730-5206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5-31 14: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