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장학 · 학자금

2025-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 학생 의무사항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25-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 학생 의무사항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25-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 학생 의무사항 안내
작성자 교학부 등록일 2025-10-22 조회 175
첨부 pdf 지급요청서제출방법.pdf

<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의경우 의무사항>

 

가. 서약서 확인 및 제출기한 연장

   - 2025. 11. 2(일)까지 제출

    - 연장사유 : 한국장학재단 선발결과 늦게 확정됨    

        * 기한내 선발된 학생들 전원 서약서확인 및 제출되어야 9월분 장학금이 지급됩니다.

 

지급요청서 제출일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지급요청서 제출 방법(첨부파일 참조)

   - 익월 15일까지 제출

     => 익월 15일까지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

     10월달 주거관련비용, 11월 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

     11월달 주거관련비용, 12월 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

     12월달 주거관련비용, 2026년 1월 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

 

세부영수증 및 증빙자료 제출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지출항목별 소명 서류 기준, 주거안정장학금 증빙양식(첨부파일 참조)

   - 제출기간 : 2025년 10, 11, 12월 증빙자료는 2026년120일까지 교학부 장학담당자에게 제출 

   제출방법 이메일(janghak@konyang.ac.kr) 또는 방문(글로컬캠퍼스 명곡정보관 1)

      * 이메일 제출시 메일제목 주거안정장학금(이름학번) / ex) 주거안정장학금(홍길동 25617001)

      * 메일 제출시 메일제목 주의해서 보내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워 미제출로 될 수 있으니 메일 제목 주의하세요

 

 라주거관련 세부영수증 및 증빙자료는 학생이 5년간 보관 의무

    => 학생이 보관하지 않은 경우 추후 지급받았던 장학금 환수됨 

 

 마. 주거안정장학금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화로 문의주세요(041-730-5146) 

 

 바문의사항

   - 041-730-5146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