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5-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 학생 의무사항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교학부 | 등록일 | 2025-10-22 | 조회 | 175 |
첨부 |
![]() |
||||
<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의경우 의무사항>
가. 서약서 확인 및 제출기한 연장 - 2025. 11. 2(일)까지 제출 - 연장사유 : 한국장학재단 선발결과 늦게 확정됨 * 기한내 선발된 학생들 전원 서약서확인 및 제출되어야 9월분 장학금이 지급됩니다.
나. 지급요청서 제출일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지급요청서 제출 방법(첨부파일 참조) - 익월 15일까지 제출 => 익월 15일까지 미제출시 장학금 지급 불가 10월달 주거관련비용, 11월 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 11월달 주거관련비용, 12월 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 12월달 주거관련비용, 2026년 1월 15일까지 장학금지급요청서 제출
다. 세부영수증 및 증빙자료 제출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지출항목별 소명 서류 기준, 주거안정장학금 증빙양식(첨부파일 참조) - 제출기간 : 2025년 10월, 11월, 12월 증빙자료는 2026년1월20일까지 교학부 장학담당자에게 제출 - 제출방법 : 이메일(janghak@konyang.ac.kr) 또는 방문(글로컬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) * 이메일 제출시 메일제목 : 주거안정장학금(이름, 학번) / ex) 주거안정장학금(홍길동 25617001) * 메일 제출시 메일제목 주의해서 보내지 않으면 확인이 어려워 미제출로 될 수 있으니 메일 제목 주의하세요
라. 주거관련 세부영수증 및 증빙자료는 학생이 5년간 보관 의무 => 학생이 보관하지 않은 경우 추후 지급받았던 장학금 환수됨
마. 주거안정장학금 포기하고자 하는 학생은 전화로 문의주세요(041-730-5146)
바. 문의사항 - 041-730-5146 |